유학/조기유학

뉴질랜드 조기유학 - 타우랑가 중고등부 신입 유학가족들 환영해요

로빈과휴 2017. 2. 22. 04:57



뉴질랜드 북섬 타우랑가에서 올해 2017년부터 인터미디어트 학교. 칼리지에 입학해 유학 시작하는 신입 가족 학부모님들 초대해서 오늘 모닝티 가졌어요.   


타우랑가유학원 주최로 지난해 9월 서울과 부산에서 만나셨던 분들도 게시고요. 

인터넷 검색으로 찾으신 뒤 이메일과 전화 통화 등만 하시면서 준비해서 입국한 새내기 가족들도 계십니다. 


아직도 타우랑가에는 한국에서 저랑 만나신 뒤 입국한 가족들보다는 

인터넷 정보만 보시고.. 이메일, 전화통화만 하시고 입국하신 용기있는 가족들이 더 많은 듯하긴 합니다. ^^ 

 
지난번 초등부 모임에 못 오신 분들도 초대했었는데 역시 바쁘신 분들 많은가봅니다!  

인터미디어트 학교. 칼리지 학부모님들 중에서도 ..  제 생각에는  몇분 못 오셨네요..  

 

요즘 새내기 가족들은 우리 다음, 네이버 카페를 자주 안보시나요? 

이번 간담회 행사는 따로 문자를 드리지 않고  -    카페 공지만 드렸더니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셨나봅니다. 

꼭...  다음. 네이버 카페는 휴대폰에 앱으로 깔아놓으시면 새글 알림도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타우랑가유학원이 환영하면서  한턱 내는 음식 값이 조금 절약이 되었나 모르겠지만 

저는 더 많은 분들이, 다들 오셔서 더 많은 정보도 아시고,  

궁금하신 것도 한자리에서 모두 해결되는 그런 자리를 더 좋아합니다. 









물론 .. 이런 모임과 간담회에서는 어머님들끼리, 새로 오신 같은  유학맘들끼리 더 알아가며 친해지고   앞으로 타우랑가에서 짧게는 1-2년, 길게는 3-4년 이상을 함께 지내실 가장 가까운 입국동기, 친구들도 사귀는 기회도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모인 어머님들끼리도 서로 정보 공유하자, 서로돕자.. 으쌰으쌰.. 

서로 연락처와 카톡방 등을 만들어서  힘을 합치다고 의기투합하십니다.   보기 좋습니다. ^^ 


낯선 나라에서,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시는 동안 가장 친하게 지내실 몇분, 몇가족들, 새 친구들과 사귀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고요.  게다가 여러분 곁에는 저희 타우랑가유학원 전직원들이 앞으로 끌어주고, 뒤에서 버텨주고,  든든하게 같이 살고 있으니까요.  조금은 더 마음  편안하게, 절대 불안해 하지 말고 ... 모두가 잘 지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인터미디어트 학교 생활, 그리고 칼리지 학교 교육 및 시험 제도인 NCEA 등에 대해서 설명도 해드렸는데요.  역시 방대한 내용이라  2시간 동안에..맛만 보셨을 듯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지내시면서 * 저희는 늘 사무실 활짝 열어놓고 있으니까요 *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것은 유학원으로 연락주시거나,,  편안하게 오시면 됩니다. 






아름다운 뉴질랜드 타우랑가에  자녀들과 함께 오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하고요. 


앞으로 타우랑가유학원 주최 여러 정기 행사도 계속 이어집니다 .  친한 가족들과 함께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라고요. 자녀들과 함께 성공적이고 보람찬 뉴질랜드 유학생활이 되기를 기원하고요. 


아름다운, 살기 편안하고 멋진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제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제가 들어있는 사진을 보내주신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 

 * 저는 사진에 등장하는 것 아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언제든지 저 보시면 사진 쫌 많이 찍어주세요.. ^^ ㅋㅋ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은 "에듀케이션 뉴질랜드 공인" 영어 조기유학, 어학연수 및 유학후 이민 전문회사입니다.  

문의 전화  070 8241 4671 또는 070 4624 4671  

카톡 아이디 nztga 

httya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