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조기유학 - 타우랑가 중고등부 신입 유학가족들 환영해요
뉴질랜드 북섬 타우랑가에서 올해 2017년부터 인터미디어트 학교. 칼리지에 입학해 유학 시작하는 신입 가족 학부모님들 초대해서 오늘 모닝티 가졌어요.
타우랑가유학원 주최로 지난해 9월 서울과 부산에서 만나셨던 분들도 게시고요.
인터넷 검색으로 찾으신 뒤 이메일과 전화 통화 등만 하시면서 준비해서 입국한 새내기 가족들도 계십니다.
아직도 타우랑가에는 한국에서 저랑 만나신 뒤 입국한 가족들보다는
인터넷 정보만 보시고.. 이메일, 전화통화만 하시고 입국하신 용기있는 가족들이 더 많은 듯하긴 합니다. ^^
지난번 초등부 모임에 못 오신 분들도 초대했었는데 역시 바쁘신 분들 많은가봅니다!
인터미디어트 학교. 칼리지 학부모님들 중에서도 .. 제 생각에는 몇분 못 오셨네요..
요즘 새내기 가족들은 우리 다음, 네이버 카페를 자주 안보시나요?
이번 간담회 행사는 따로 문자를 드리지 않고 - 카페 공지만 드렸더니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셨나봅니다.
꼭... 다음. 네이버 카페는 휴대폰에 앱으로 깔아놓으시면 새글 알림도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타우랑가유학원이 환영하면서 한턱 내는 음식 값이 조금 절약이 되었나 모르겠지만
저는 더 많은 분들이, 다들 오셔서 더 많은 정보도 아시고,
궁금하신 것도 한자리에서 모두 해결되는 그런 자리를 더 좋아합니다.
물론 .. 이런 모임과 간담회에서는 어머님들끼리, 새로 오신 같은 유학맘들끼리 더 알아가며 친해지고 앞으로 타우랑가에서 짧게는 1-2년, 길게는 3-4년 이상을 함께 지내실 가장 가까운 입국동기, 친구들도 사귀는 기회도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모인 어머님들끼리도 서로 정보 공유하자, 서로돕자.. 으쌰으쌰..
서로 연락처와 카톡방 등을 만들어서 힘을 합치다고 의기투합하십니다. 보기 좋습니다. ^^
낯선 나라에서,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시는 동안 가장 친하게 지내실 몇분, 몇가족들, 새 친구들과 사귀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고요. 게다가 여러분 곁에는 저희 타우랑가유학원 전직원들이 앞으로 끌어주고, 뒤에서 버텨주고, 든든하게 같이 살고 있으니까요. 조금은 더 마음 편안하게, 절대 불안해 하지 말고 ... 모두가 잘 지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인터미디어트 학교 생활, 그리고 칼리지 학교 교육 및 시험 제도인 NCEA 등에 대해서 설명도 해드렸는데요. 역시 방대한 내용이라 2시간 동안에..맛만 보셨을 듯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지내시면서 * 저희는 늘 사무실 활짝 열어놓고 있으니까요 *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것은 유학원으로 연락주시거나,, 편안하게 오시면 됩니다.
아름다운 뉴질랜드 타우랑가에 자녀들과 함께 오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하고요.
앞으로 타우랑가유학원 주최 여러 정기 행사도 계속 이어집니다 . 친한 가족들과 함께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라고요. 자녀들과 함께 성공적이고 보람찬 뉴질랜드 유학생활이 되기를 기원하고요.
아름다운, 살기 편안하고 멋진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제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제가 들어있는 사진을 보내주신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
* 저는 사진에 등장하는 것 아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언제든지 저 보시면 사진 쫌 많이 찍어주세요.. ^^ ㅋㅋ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은 "에듀케이션 뉴질랜드 공인" 영어 조기유학, 어학연수 및 유학후 이민 전문회사입니다.
문의 전화 070 8241 4671 또는 070 4624 4671
카톡 아이디 nztga
httyang@hanmail.net